English

작품

제작&배급작 > 장편영화

장편

139편의 작품이 있습니다.

작품검색  검색하기
  • 복지식당  
    감독: 서태수, 정재익
    2021, Color, 96'17", 드라마, 인권
     사고로 장애인이 된 청년 ‘재기’는 홀로 거동조차 힘든 중증에도 불구하고, 경증의 장애 등급을 받아 힘겨운 싸움 중이다. 하지만 그의 딱한 사정을 봐준 선배 장애인 ‘병호’ 덕에 취업도 하고 대출도 받으며 희망을 되찾는다. 그렇게 삶의 재기가 눈앞에 왔다고 여긴 순간 ‘재기’는 세상에 자신이 중증 장애인임을 증명해야 하는데… 세상의 문턱 앞에 선 ‘재기’를 ..
  • 나는 조선사람입니다  
    감독: 김철민
    2020, Color, 94', 드라마, 인권, 가족
    한반도 식민과 분단의 역사 속에서 차별받고 외면당한 #재일조선인 하지만 끊임없이 #나를 찾아서 비로소 #두 개의 조국을 가슴에 품고 오롯한 #조선사람으로 살기 위해 분노하되 증오를 선택하지 않는 삶  #나는 조선사람입니다 
  • 왕십리 김종분  
    감독: 김진열
    2021, Color, 102', 드라마, 노인, 여성, 가족
    50년 넘게 노점을 해온 팔순의 김종분. 왕십리역 11번 출구 터줏대감이자 현역이다. 자식 먹이고 입히고 공부시키려고 시작한 일인데, 자식 거둘 일 없어진 지금도 그곳을 지키고 있다. 30년 전 길 위에서 딸을 잃었지만, 더 많은 자식들을 얻었다. 종분 씨는 딸 잃은 길 위에서 옥수수를 삶고, 가래떡을 굽고, 깻잎을 갠다. 오늘을 산다. 
  • 휴가  
    감독: 이란희
    2020, Color, 81', 드라마, 인권, 가족
    49세 해고노동자 재복은 5년째 서울에서 동료들에게 밥을 해주며 농성중이다. 노조가 정리해고무효소송에서 최종 패소하자 재복은 10일간의 휴가를 받는다. 인천 집으로 간 재복은 딸들의 대학 등록금 예치금과 롱 패딩 값을 벌기 위해 휴가 기간에 가구공장에서 일한다. 5년 만의 노동, 딸들과의 소소한 일상이 만족스러울 즈음 재복은 정식 취업을 제안 받는데... 
  • 쇼미더고스트  
    감독: 김은경
    2021, Color, 83',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호러, 스릴러, 여성
    영혼까지 끌어모아 마련한 돈으로 드림 하우스에 입성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 완벽한 줄 알았던 집에 귀신이 들자, 돈도 갈 곳도 없는 둘은 귀신을 내쫓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 때문에 지쳐버린 두 사람은 값비싼 전문 퇴마사 대신 특별할인 이벤트 중인 꽃도령 퇴마사 기두와 셀프 퇴마에 나서는데…   "귀신님, 아직... 안 나가셨어요..
  • 생각의 여름  
    감독: 김종재
    2020, Color, 82'07", 드라마, 코미디, 여성, 로맨스
    뒹굴뒹굴 무기력증에 빠진 시인 지망생 ‘현실’.공모전에 내야할 마지막 시가 데굴데굴 산으로 가자,새로운 영감을 찾아 집을 나선다.시가 산으로 가면, 산으로 가는 게 답?‘현실’은 생각의 여름 속에서 집 나간 영감도 찾고,호구 잡힌 자신도 찾을 수 있을까?8월, 남다른 현실의 한여름 기행이 시작된다! 
  • 우리는 매일매일  
    감독: 강유가람
    2019, Color, 74'52", 여성, 인권, 환경
    미투운동이 한창이던 어느 날, 옛 친구들이 떠올랐다.90년대 말 함께 페미니즘을 외쳤던 친구들은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삶터, 일터, 가족형태 모두 다른 친구들을 찾아가 던진 질문 하나.“한국사회에서 페미니스트로 산다는 건 뭘까?” 그때나 지금이나 세상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아직 끝나지 않은 우리들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그 때 그 페미니스트 여러분..
  • 파이터  
    감독: 윤재호
    2020, Color, 103'55", 드라마, 여성, 인권, 가족
    낯선 곳에서 새 출발하게 된 진아는 우연히 복싱에 매료되고, 어쩌다 복서가 된다. 두 탕 알바에 고된 몸으로 오른 링 위에서 그녀가 마주한 건 세상 밖으로 나오지 못하던 자기 자신이었다. 삶의 발버둥이 아닌 스텝을 가르쳐준 복싱. 진아는 살아가기 위한 진짜 파이팅을 준비하는데… 두 주먹 두 발로 세상에 맞서 파이팅 투게더!
  • 겨울밤에  
    감독: 장우진
    2018, Color, 91'43", 드라마
    중년의 부부 은주와 흥주가 30년 만에 춘천의 청평사를 방문한다. 그곳을 빠져나오는 차 안에서 은주는 핸드폰을 두고 온 것을 깨닫는다. 부부는 그렇게 청평사로 되돌아간다. 그곳에서 둘은 우연히 30년 전, 처음 하룻밤을 보냈던 곳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 둘의 잠 못 드는 겨울밤이 시작된다. 그들 각자 무의식의 여행이 시작되고 청평사 일대를 떠돌며 ..
  • 증발  
    감독: 김성민
    2019, Color, 1'55", 어린이, 청소년, 인권
     20여 년을 하루같이 딸의 행방을 쫓고 있는 용진 씨. 세상은 벌써 준원이를 잊은 것 같지만 아빠에겐 포기란 없다. 드디어 장기실종 전담수사팀이 생기고 새 제보자까지 등장! 수사는 큰 전환점을 맞고, 용진 씨와 가족들은 다시 한번 희망의 끈을 부여잡는데…

1 2 3 4 5 6 7 8 9 10